드라마

[22년 10월 공개] 넷플릭스 '글리치' 전여빈, 나나의 외계인 추적 버라이어티

더안 2022. 9. 28. 10:36
반응형
넷플릭스

넷플릭스 코리아에 또하나의 한국 오리지널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클리치(GLITCH)'는 지효 역에 전여빈과 보라 역의 나나가 출연하는 추적극으로 갑자기 흔적없이 사라진 남자친구의 행방을 쫓으며 미스터리의 실체에 다가가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더 기대가 되는 이유는 극본이 넷플릭스<인간수업>을 쓰신 진한새 작가가 썼다는 점입니다. 또한 외계인이라는 한국에서 잘 쓰지 않는 소재를 썼다는 이유만으로 넷플릭스의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전여빈과 나나가 맡은 캐릭터들도 궁금하긴 하지만, 공개된 내용에서 본다면 전여빈의 남자친구가 실종되고 남자친구의 실종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UFO커뮤니티 회원 나나의 도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신선하고 새로운 스토리가 기대되네요.

또한 <인간수업>에서 작가와 호흡을 맞췄던 정다빈, 백주희 배우도 나온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SF나 판타지 장르는 CG작업 때문에 많이 하지 않았는데 역시 넷플릭스의 자본력일까요? <승리호>부터 정말 요즘 한국컨텐츠의 투자가 활발한 것 같아 너무 좋아요. 계속 이런 신선한 시도를 많이 해주길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