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22년 10월 방영] 현실 고증 로맨스 '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이다희

더안 2022. 9. 22. 13:07
반응형

[22년 10월 방영] 현실 고증 로맨스 '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이다희 

얼어죽을 연애따위

 

 

방영 일정 : 22. 10. 05 ~ / 수, 목 오후 09:00 

출연 : 이다희, 최시원, 조수향

연출 : 최규식 

작가 : 김솔지 

제작 : 스토리티비 

 

 

# ENA 수목 드라마 

아랫집 윗집에서 동고동록 하게 되는 공식 찐친 '여름'(이다희)와 '재훈'(최시원) 이 뜻하지 않게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로맨스 이야기. 

 

# 출연진 

구여름 (이다희)

일도 연애도 절박한 상태인 연애 리얼리티PD. 손만 대면 망작 확정, 별 볼 일 없던 인생마저 망한 것 같은 그때, 연출을 맡은 연애 리얼리티 <사랑의 왕국> 출연진으로 등장한 20년 찐친 재훈에게 대책없이 설레기 시작했다.

 

- 'www 검색어를 입력하세요'와 '뷰티인사이드'에서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로 나왔던 이다희 배우가 이번엔 예능 PD로 출연합니다. 176cm의 정말 멋진 모습으로 등장했던 이다희는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참가로 연예계에 데뷔한 배우입니다. 

 

박재훈 (최시원) 

일도, 연애도 흥미를 잃은 성형외과 페이닥터. 일도 연애도 이 정도면 적당하다고 생각했지만, 20년 절친 여름을 돕기 위해 <사랑의 왕국> 출연을 결심한 후 일생일대의 선택의 순간에 놓인다.

 

- '슈퍼주니어'로 데뷔했지만 최근에는 코믹한 캐릭터로 '그녀는 예뻤다'와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정말 돋보였던 배우입니다. 사실 외모만 보면 너무 잘생긴 배우입니다. 

 

강채리 (조수향) 

예능국 입사 동기. 악마의 편집과 자극적인 설정으로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 중인 '사랑의 왕국' 총 연출자. 뜻하지 않게 여름과 '사랑의 왕국'에서 함께 일하게 되며 일은 물론 사랑을 놓고도 뜨거운 신경전을 벌인다.

 

 

# 얼어죽을 연애따위 내용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연애 리얼이티쇼 '사랑의 왕국' 프로그램으로 만나게 되면서 '현실 생존 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달달한 사랑은 물론 현실의 짠내 나는 인생 이야기, 그리고 매운맛 연애 리얼리티쇼를 더해 달콤하고 짠 로맨스로 찾아옵니다. 살아 숨쉬는 캐릭터와 리얼리티 있는 대사, 배우들이 쉴 새 없는 웃음을 선사하는 드라마 예고편을 선보였습니다. 구여름과 박재훈은 고등학교 때부터 친한 동네 친구로 늦은 밤 스스럼없이 닭발을 주문하거 먹던 아이스크림을 뺏어 먹는 찐친으로 등장합니다. 

 

ENA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성공 이후 새로운 기대작으로 10월 5일 첫방송 됩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