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고스트 닥터 OST] 연애 - 손디아,Sondia, 김현철 원곡

더안 2022. 10. 8. 19:45
반응형

[고스트 닥터 OST] 연애 - 손디아,Sondia, 김현철 원곡

 

 

# 원곡자는 가수 김현철 

많은 분들은 아실 수도 있겠지만, 정말 한국을 대표하는 천재 뮤지션이라고 불릴 만큼 다양한 음악 영역에서 활동하시는 분입니다. 1989년 1집을 발표했으면 대표곡으로는 '춘천 가는 기차'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지금 소개하는 노래 '연애', '그대안의 블루', '거짓말도 보여요', '달의 몰락' 등 수많은 히트곡이 있어요. 참고로 저는 [연애] 이 노래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저는 원곡이 좀 더 좋은 거 같은 느낌이긴 해요. 

#드라마 '고스트 닥터'

요즘 많이 보시는 드라마죠. 똥손이었던 의사와 금손이었던 의사. 그리고 금손 의사가 코마상태에 빠지고 똥손 의사의 몸으로 영혼이 들어가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스토리의 신선함과 배우들의 연기, 재미난 소재 등 방영 초기에 비해 점점 시청률을 올려가며 많은 분들의 사랑의 받고 있습니다. 여기서 극 중 헤어졌던 연인 장세진(유이)와 유령이 되어버린 금손 의사 차영민(정지훈)의 연애시절을 떠올리며 나오는 음악이 '연애'입니다. 

#부른 가수 '손디아' Sondia

보컬 트레이너 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손디아. 고스트 닥터 이전에도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태원 클라쓰' 등의 OST에 참여했던 가수입니다. 

 

 

 

# 가사 

정말 유치한 것 같아

내가 하는 모든 얘기가

산다는 게 원래 그런 거라지만

저 푸른 초원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서

님과 함께 살고 싶은 기분이야

누굴 좋아한다는데 이유가

그런 이유가 어딨겠어

그저 어느 누가 맘에 들면

그냥 맘에 드는 거지

나는 날아 날아 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어-

연애하는 기분이란

나는 날아 날아 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음-

음음 정말 좋은 것 같아

누굴 좋아한다는데 이유가

그런 이유가 어딨겠어

그저 어느 누가 맘에 들면

그냥 맘에 드는 거지

나는 날아 날아 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어-

연애하는 기분이란

나는 날아 날아 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음-

Alright 정말 좋은 것 같아

Alright 정말 좋은 것 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