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What Happens in Vegas, 2008

더안 2023. 6. 28. 20:14
반응형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우연한 만남→화려한 즐김→허무한 헤어짐→황당한 행운→얼렁뚱땅 동거→포복절도 육탄전→ 그리고???남자친구에게 대책 없이 차인 조이(카메론 디아즈)와 한 순간에 백수가 된 잭(애쉬튼 커처).황망한 기분을 달래기 위해 이들이 선택한 곳은 바로 유흥의 도시 ‘라스베가스’!!미친 듯이 웃고 춤추고 모든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린 줄 알았는데,다음 날 뜨악, 손가락에 결혼반지가?!어젯밤의 급속 결혼을 무효로 되돌리려는 순간, 어이없게도 300만 달러의 잭팟에 당첨이 되고, 판사는 신성한 결혼을 우습게 여긴 죄로 300만달러 동결과, 6개월간의 빡센 결혼생활형을 선고한다! 결국 유치하기 짝이 없는 잭의, 기절할 정도로 지저분한 집에 동거하게 된 까탈쟁이 조이. 어떻게든 상대를 떼어내고 돈을 독식하기 위해, 나름 머리도 굴려보고, 性격차이 걸쭉한 입담배틀에, 기절초풍 육탄전도 벌여보지만 둘 다 만만치 않은데?! 이별통보를 받아내기 위한 이들의 포복절도 진상퍼레이드!이들은 과연 무사히 이혼도 하고 300만 달러도 나눠 갖게 될 수 있을까?
평점
8.4 (2008.05.29 개봉)
감독
톰 본
출연
카메론 디아즈, 애쉬튼 커처, 롭 코드리, 레이크 벨, 제이슨 서디키스, 트리트 윌리암스, 디어드리 오코넬, 미쉘 크루지엑, 데니스 파리나, 자흐 갈리피아나키스, 퀸 라티파, 크리스틴 리터, 리키 가르시아, 앤드류 데일리, 베니타 로블레도, 데니스 밀러, 아만다 세튼, 토니 부스커, 리카르도 월커, 발레리 오리크, 벤 베스트, 클렘 청, 에릭 주커맨, 캐롤린 윌맨, 토마스 맥골드릭, 매디 코먼, 제리 V. 린드세이, 사만다 리지, 제니퍼 트라이어, 마이클 하킨스, 패트릭 나이톤, 아담 주니가, 쉬나 알론조, 델리아 쉐퍼드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What Happens in Vegas, 2008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은 어떤 영화인가

 

영화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은 2008년에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두 사람이 라스베가스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며 벌어지는 괴로우면서도 유쾌한 사건을 그립니다. 

 

줄거리는 하루 아참에 백수가 된 잭(애쉬튼 커처)과 남자친구에게 갑자기 차인 조이(카메론 디아즈)가 라스베가스에서 우연한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이들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결혼을 하게 되지만, 빠른 이혼을 원하게 되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하지만 어이없게 잭팟에 당첨되고 재산을 놓고 벌어지는 법정 싸움에서 6개월간의 시간을 함께 보내게 됩니다. 그리고 6개월을 함께 보내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신뢰와 우정을 키워나가는 과정에서 사랑이 피어나게 됩니다.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은 유쾌하고 웃음을 자아내는 상황들과 유머러스한 대사들로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이 작품은 라스베가스의 화려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두 주인공의 로맨틱한 이야기와 함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반응형

 

 

영화에 대한 평가 

Rottem Tomteos에서는 신선도 25%와 관객 지수 36%를 받았으며, IMDb에서는 6.1/10점을 받았습니다. Metacritic에서는 36/100점을 받았습니다. 

 

일부 관객들은 영화가 유쾌하고 웃음을 자아내는 코미디며, 주인공들의 케미가 좋다고 언급했습니다. 사람들은 영화가 가볍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며, 주제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즐길 수 있다고 평가합니다. 그러나 일부  평론가들은 영화가 흔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클리셰와 어색한 스토리 전개를 보여줬다고 비판했습니다. 그들은 캐릭터들의 행동가 대사가 예측 가능하고 진부하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일부 평론가들은 영화의 개연성과 감정적인 연결성이 부족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유쾌한 코미디 요소와 일부의 흔한 클리셰를 담은 영화로서 관객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평가를 받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를 좋아한다면 추천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메시지 

영화는 주인공들이 우연히 만나고 잭팟이 터지고, 결혼 후 이혼하는 과정의 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뜻밖의 사랑과 개인의 성장을 보여주며, 관계의 중요성과 삶의 경쟁과 선택에 대한 생각을 유도합니다. 그러나 주로 코미디적인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메시지를 담기보다는 가볍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는 영화입니다. 

 

 

 

반응형

 

영화의 캐릭터

Joy McNally (캐메론 디아즈) - 조이는 완벽주의적인 성격과 철저한 계획을 가진 여성입니다. 그녀는 일에 열중하며, 항상 모든 것을 통제하려고 합니다. 현실적이고 현명한 면모를 지니고 있으며 논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Jack Fuller(애쉬튼 커처) - 잭은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을 가진 남성입니다. 그는 즉흥적이며 삶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자유분방하고 재치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현실적인 책임보다는 즐거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두 캐릭터는 서로 다른 성격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차이가 이야기의 주요 충돌과 유머를 만들어냅니다. 그들이 뜻밖의 결혼 후 협력해야 하는 상황에서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어떻게 호흡하며 성장해 나가는지가 영화의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영화의 감상포인트 

로맨틱 코미디: 영화는 로맨스와 코미디를 적절하게 결합한 작품입니다. 술김에 결혼한 주인공들과 잭팟으로 인해 벌어지는 일들은 웃음과 로맨스를 만들어냅니다. 

 

캐릭터 간의 케미: 카메론 디아즈와 애쉬턴 커처 둘의 케미스트리가 매력적입니다. 그들의 대화와 관계 속에서 벌어지는 일들은 재미를 만들어내며,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캐릭터의 성장과 배움: 주인공들이 뜻밖의 상황에 처하면서 자신과 상대방을 더 잘 이해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그들이 직면하는 어려움과 갈등을 통해 자신의 가치와 우정, 사랑에 대해 배워나가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전달합니다.

 

 

 

반응형

 

'라스베가스에서만 생길 수 있는 일'이 좋았다면 추천하는 영화

 

1. 프로포즈(The ProPosal) -  카메론 디아즈와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강제로 결혼하게 된 두 주인공이 서로에게 변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2. 10일 안에 남자 친구에게 차이는 법(How to Lose a Guy in 10 Days) - 케이트 허드슨과 매튜 맥코너이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두 주인공이 서로를 테스트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3.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Just Go with It) -  애덤 샌들러와 제니퍼 애니스톤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가짜 연인 관계를 통해 사랑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4. 브레이크업 - 이별후애(The Break-Up) -  제니퍼 애니스톤과 반스 잉베르 주연의 코미디 드라마로, 부부간의 갈등과 이별 후의 관계를 그린 작품입니다. 

 

4. 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Crazy, Stupid, Love) -  스티브 카렐, 라이언 고슬링, 줄리안 무어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여러 캐릭터들의 사랑과 연애를 다룹니다. 

 

5. 내 남자친구의 죽은 여자친구를 퇴치하는 법(Over Her Dead Body) -  죽은 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하는 남자와 새로운 여자와의 로맨스 사이에 생기는 에피소드를 담은 영화입니다. 

 

6.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My Super Ex-Girlfriend) -  슈퍼 히어로 제니는 남들만 돕다가 자신의 남자친구의 바람을 목격하게 되며 생활이 엉망이 됩니다. 복수를 하겠다고 나서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룹니다. 

 

7. 더 행오버(The Hangover) - 브래들리 쿠퍼와 애드 헬름스 주연의 코미디 영화로, 술에 취한 후 기억을 잃게 된 총각 파티에서 벌어진 일을 시작으로 전개됩니다. 

 

 

 

반응형